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쇼룸’, 하만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전시

뉴스

by hifinet 2021. 11. 9. 11:08

본문

 

 

하만 럭셔리 오디오를 특별한 공간에서 경험할 있는 시간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더쇼룸에서 하만의 다양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전시 체험 기회 제공

 

  • 하만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총판 ‘HMG 오디오비주얼통해 더쇼룸에서 상설 전시 진행
  •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JBL 신세시스(JBL Synthesis®), 아캄(ARCAM) 다양한 하만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제품을 비롯해 하만카돈 RADIANCE 2400 제품 직접 체험 가능
  • 국내 최초 JBL 75주년 한정판 L100 Classic 75스피커 전시
  • 하만 럭셔리 오디오 제품 라이프스타일 지속적으로 소개 예정

 

더쇼룸에서 선보이는 하만 럭셔리 오디오 전시 체험 (사진: HMG 오디오비주얼 제공)

 

자동차, 소비자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더쇼룸(the showroom)’에서 소비자들에게 하만의 다양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제품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더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스토리와 철학이 담긴 하만 럭셔리 오디오 제품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자 자사의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 총판 HMG 오디오비주얼을 통해 상설 전시를 기획하였다.

 

가치 있는 일상과 영감을 주는 라이프를 선도하는 더쇼룸과 하만 럭셔리 오디오의 협업은 가구와 공간, 오디오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하만의 럭셔리 오디오 제품을 특별한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있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고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쇼룸에서 선보이는 하만 럭셔리 오디오 전시 체험 (사진: HMG 오디오비주얼 제공)

 

11월에는 더쇼룸의 에디토리얼샵에서사색공간 주제로 프래그런스, 커피, , 음악을 향유할 있는 공간 운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JBL 대표적인 헤리티지 라인인 L100 Classic 스피커와 L82 Classic 스피커로 JBL만의 따뜻한 사운드를 경험할 있다. 추가로 더쇼룸의 1 라운지와 2VIP라운지 공간에서도 하만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를 대표하는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JBL 신세시스(JBL Synthesis®), 아캄(ARCAM)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들은 물론, 최근 출시한 하만카돈의 프리미엄 무선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 직접 청음할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JBL 75주년 한정판 L100 Classic 75 스피커를 선보이며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상설 전시에서는 매월 새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앞으로 다양한 전시와 행사를 통해 하만 럭셔리 오디오를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더쇼룸의 운영 시간은 - 오전 11-오후7시이며 전시 기간 동안 더쇼룸의 1 에디토리얼샵과 라운지 2 VIP 라운지 공간 곳곳에서 하만 럭셔리 오디오 제품들을 만나볼 있다. 라운지 VIP 라운지는 전화 예약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이용 관련 문의는 HMG 오디오비주얼(02-780-9199) 하면 된다.

 

About HARMAN

HARMAN(하만, www.harman.com) 커넥티드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소비자에게 개발, 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세계 5천만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 3,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현재 세계에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 # #

 

*자료 문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정선용 이사 (전화: 02-3488-9802, 010-4282-4710)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이수인 팀장 (전화: 010-4361-1055, 010-3488-350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