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품] YG 어쿠스틱스 밴티지 라이브 (Vantage Live) 스피커

뉴스

by hifinet 2022. 10. 11. 13:05

본문

YG Acoustics Vantage Live Speaker

세계 최고의 스피커 메이커 중 한 곳인 YG 어쿠스틱스에서 '밴티지 라이브'라는 기존 제품과 다른 컨셉트의 독특한 스피커를 출시했다.

동사의 플로어 타입 엔트리급 모델인 밴티지 스피커에 각 유닛마다 700와트의 멀티 구동 파워 앰프를 내장하고 광 케이블로 컨트롤러 유닛과 연결하여 통합 시스템을 구성한 것이 특징. 이로 인해 제품 사이즈도 소폭 변경되었다. 

제작사에 따르면 밴티지 라이브 스피커 시스템은 기존의 어떤 통합 시스템도 능가할 만큼 자연스럽고 음악적이며 다이내믹하고 스케일감 넘치는 오디오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한다. 벨벳처럼 어두운 배경과 아름답고 매끄러운 음색, 믿을 수 없는 다이내믹스, 놀라울 만큼 리얼하고 깊고 압도적인 저음으로 어쿠스틱 음악에서 록 콘서트까지 모든 장르의 음악 재생에 대응한다. 결과적으로 이전의 애청 음악들을 다시 꺼내서 듣게 될 것이다. 

물리 음향학적 모델과 클라우딩 슈퍼 컴퓨터를 통한 면밀한 계산으로 DSP 크로스오버를 튜닝하였으며, 최고 수준의 디지털 프로세싱과 DAC 기술을 적용시켰다. 캠브리지 어쿠스틱 사이언스(Cambridge Acoustic Sciences)와 벨 칸토(Bel Canto)와의 수년 간의 공동 연구와 협력 개발로 제작되었다. 

 

문의처 GLV (02-424-2552)

glv.co.kr

 

관련글 더보기